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Morning Dew Mission

News Letter - November 2022


차량 펀드레이징 (Car Fundraising)


지난 달 소식지에서 나눈 것과 같이 새벽이슬 선교팀의 차량이 두 대가 손실 되어 기도하며 펀드레이징을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송하위 집사님께서 페인팅 기술을 가르쳐 주시고 청년들이 힘을 모아 3층짜리 풀 하우스를 페인트 하게 되었습니다. 낮 시간 팀과 밤 시간 팀 이렇게 2 팀을 이루어 매일 1달간 작업을 했습니다.

모두가 처음 해보는 페인팅 이었기에 시행착오가 많아 쉽지 않았지만 많은 청년들이 낮에 직장 일을 끝내고 와서 새벽까지 페인팅 작업을 도왔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지치고 피곤한 중에도 한마음이 되게 하시고 은혜로 섬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힘든 상황에도 펀드레이징을 위해 수고하고 애써준 지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기도제목


1. 차량을 위한 펀드레이징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경제공황으로 좋은 중고차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하나님이 예비하신 차량을 찾을 수 있도록





포도밭 공동체 (Vineyard Community)


“Morning dew mission”이 가지고 있는 하나의 비전은 바로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이 계속해서 또 다른 영혼들을 섬기는 자리로 확산되고 자라나는 것입니다. 그의 첫 열매로 지난 주 한 가정과 형제 둘이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공동체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기도제목에서도 나눴던 것 처럼 현재 미션홈은 더 이상의 청년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적 여유가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또 하나님과 만나고 기도 할 수 있는 장소인 "meeting tent"에 대한 마음을 주셨지만 마땅한 장소가 없어서 기도하는 중에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께서는 기적적으로 순식간에 새로운 공동체와 집을 우리에게 허락해주셨습니다. 할렐루야!

저희는 이 모든 과정을 통해서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경험하였습니다. (롬8:28)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펀드레이징을 통해 배웠던 페인팅 기술을 가지고 새로운 예배의 처소를 아름답게 꾸미는 것에 사용하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주신 이 집의 이름은 "포도밭"입니다. 이곳에서 24시간 기도의 방이 운영됩니다. 또한 성경공부와 상담을 위한 오피스도 마련되었습니다.




기도제목


1. 포도밭에 오는 청년마다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 할 수 있도록.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과 임재가 거하는 성막과 같은 집이 되도록.

2. 포도밭에서 새롭게 공동체 생활을 시작하는 청년들과 공동체의 사역자로 섬기는 Jeremy & Vicky 가정 & 션 형제가 한 마음과 한 뜻이 되어서 사랑으로 공동체를 이끌어 나가도록 그래서 이 집이 하나님께로 영혼들을 인도하는 구원 방주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정동진 선교사 가정 셋째 출산 (Delivery of Third Child for Missionary Jeong's Family)


11월18일 정동진 선교사 가정의 세번째 아이 "정소유"를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2:9‬)

약속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으로 이 땅에서 주님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아이로 자라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조혜진 산모의 빠른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2. 나라,결 (첫째,둘째)가 출산으로 인해 변한 환경에 적응하고 서로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3. 삼남매의 양육에 하나님께서 지혜와 힘을 더하여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174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